My first Magazine MAXIM_2017_05_new | Page 79

플레이몬스터, 가볍고 착용감이 뛰어난 아이웨어를 자랑하다 과하지 않은 디자인, 심플함을 살린 아이웨어 브랜드가 있다. 하우스 브랜드로 시작한 플레이몬스터 아이웨어가 바로 그 주인공. 2013년 아이웨어 제품을 론칭한 후 패션 및 뮤직 공연 그리고 익스트림스포츠 등 여러 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모든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독특해 많은 남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18년에는 백화점과 면세점에 진출할 예정. 이 안경을 착용하면 투시력이 생겨서 보고 싶은 것을 모조리 다 볼 수 있다는 소문도 있다. 믿거나 ~ 말거나. 플레이몬스터 아이웨어( www. playmonstereyes. com)
캠퍼, 남성 스마트 슈즈 마지스 출시 옷차림이 가벼워진 만큼 스니커즈도 두꺼운 옷을 벗어던졌다. 스페인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캠퍼에서 스마트하면서도 스포티한 감성이 결합한 하이브리드 스니커즈 마지스( Marges) 를 선보인 것. 마지스는 사막에서 영감을 받은 카키 컬러와 그에 대비되는 강렬한 악센트 컬러가 포인트다. 남성적이고 스포티한 디자인의 아웃솔과 매시, 고무 레더를 활용해 세련된 감성을 더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술적으로도 새로운 면모를 보인다. 부드러운 가죽과 기능성 원단, 쿠셔닝 인솔로 가벼운 착화감을 자랑한다. 마지스 하나면 하루에 20,000보도 거뜬할 듯. 캠퍼( www. camper. com)
쌤소나이트, 신제품 네오펄스 출시 공항 패션의 끝판왕은 캐리어다. 후줄근하게 차려입어도 캐리어만 멋지면 다 커버된다. 캐리어 하나도 그냥 고르지 않는 깐깐한 사람에게 희소식이 있다. 쌤소나이트에서 간지나는 신제품, 네오펄스를 선보였다. 네오펄스는 디테일이 살아있는 디자인에 고급스럽고 은은한 펄감을 가미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기내용 기준 약 2.2kg에 불과한 초경량 100 % 마크롤론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기술력이 결합해 가볍기까지 하다고. 튼튼한 더블 휠이 울퉁불퉁한 길에서도 쭉쭉 나간다. 캐리어 계의 포르쉐, 네오펄스. 어머, 이건 꼭 사야 해! 쌤소나이트( www. samsonitemall. co. kr)
세이코 ALBA, 남성적인 느낌의 AM3313X 선보여 활동적인 남성이라면 주목해보자. 세이코의 기술력과 디자인이 만난 프리미엄 패션 워치 브랜드 ALBA 에서 스포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액티브 젠트 모델 AM3313X 를 선보였다. AM3313X 는 베젤과 다이얼에 블루 컬러가 적용되어 청량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 외에도 기능적으로는 시각 표시 이외에 날짜, 1 / 10초 단위 크로노그래프 기능을 갖추고 있어 기능적인 만족도까지 놓치지 않았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 합리적인 가격에 끌릴 수밖에 없을 거다.‘ 세상에 저렴하고 좋은 건 없다’ 는 전설적인 명언을 망언으로 만들어 버릴 시계다. 삼정시계( 02-511-3182)
폴스미스, 봄맞이 슈트 선보여 슈트가 불편하다는 생각은 버려라. 운동복만큼이나 편한 슈트가 나왔다. 영국의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폴스미스에서 봄 시즌을 맞아 활동성이 돋보이는 슈트를 선보인다. 화려한 컬러 배색과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슈트부터 베이직한 슈트까지 다양하다. 브랜드 특유의 패턴과 원색은 따뜻한 봄 날씨 속에서 더욱 산뜻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출근길 100m 달리기하는 너에게 딱이지? 격한 움직임에도 가랑이 찢어질 일이 없다고!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몰( www. sivillage. com)
May 2017 maxim 7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