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 NEWS
이달의 게임 늬우스
월드컵 끝나는 아쉬움을 게임으로 달래자. by 강지융
누가 끝물이래? 30주 1위 게임 < 배틀그라운드 > 의 새로운 시스템 공개 끝물이란 조롱 속에서도 30주째 PC방 게임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는 < 배틀 그라운드 >. 제작사에서 왕좌를 지키기 위해 신규 시스템을 도입했다.‘ 워 모드’ 는 진즉 이벤트로 등장해 호평을 받은 시스템으로, 10명으로 구성된 3개 팀이 좁은 지역에서 오줌 지리는 다이내믹 전투를 벌인다. 전경들에게 소싯적 고통을 소환할 신규 아이템 방탄 실드 또한 팀플레이 시 주요한 역할을 맡을 예정. 새롭게 공개한 설원 맵에선 플레이어의 발자국이 그대로 남는 것으로 추정, 전두엽을 과로사하게 할 치열한 두뇌 싸움이 기대된다. 나 맥심 유튜브 채널에서 배그 라이브 방송하니 놀러 와. 방탄 실드로 적들 뚝배기 깨는 거 보여줄게.
남북통일만큼 기다린 게임, <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REMASTER > 한글화 결정 게이머들의 염원이던 <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REMASTER > 의 한글화가 결정됐다. 명작임에도 유독 한글화에 인색해 수많은 이를 강제 외국어 공부하게 만든 테일즈 시리즈였기에, 이번 한글화 소식은 트럼프와 김정은의 투 샷마냥 게이머들에게 충격과 감동을 안겨주고 있다. 게임 장르는 RPG로, 턴제가 아닌 실시간으로 캐릭터를 조작해 타격 콤보와 필살기를 때려 넣는 손맛을 느낄 수 있다.‘ 난 게임기가 없는데 어떡하지’ 따위의 고민은 안 해도 좋다. <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REMASTER > 는 PS4, 닌텐도 스위치와 XBOX One은 물론이고 PC로도 발매할 예정이거든. 네 개 다 없으면 그냥 이참에 게임기 하나 들여놔.
시노자키 아이가 한국말을 쓸 때의 감동 같아.
포켓몬 마스터의 꿈, <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 이브이 몬스터볼 Plus 세트 > 로 이루자 아직 포켓몬 마스터의 꿈을 죽이지 못한 아재들은 주목하라. 마음만은 소년인 너님들을 위해 <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 이브이 몬스터볼 Plus 세트 > 가 발매된다. 히키코모리마저도 온 동네를 휘젓게 만든 < 포켓몬 GO > 와 닌텐도 스위치가 만난 작품으로, 컨트롤러를 휘둘러서 필드 위 포켓몬을 잡고 다닐 수 있다. 동봉된 < 몬스터볼 Plus > 는 기존의 컨트롤러 대신 활용할 수 있는 몬스터볼 형태의 컨트롤러. 이 몬스터볼 안에서 움직이는 포켓몬의 상태를 진동과 램프, 소리로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이용자는 마치 실제 태초마을 트레이너가 된 듯한 몰입감을 경험할 예정이다. 참고로 이 몬스터볼 컨트롤러 안에는 슈퍼 초레어한 포켓몬‘ 뮤’ 가 들어 있다고. 으아! 내 월급 탕진 리스트 첫 번째는 너로 정했다!
‘ 미녀들’ 과‘ 망상’ 이 만나면? < Chaos; Child 러브 CHU☆CHU > 에서 확인하라! 인기 게임 < Chaos; Child > 의 후속작, < Chaos; Child 러브 CHU☆CHU > 가 한글판으로 등장했다. 전작이 시부야의 엽기 살인 사건을 망상 구현해내는 요상한 능력을 지닌 주인공이 맞서는 어두운 분위기였다면, 이 작품은 연애 쫄보 주인공의 망상이 폭주하며 일어나는 소동을 다루고 있다. 주인공의 망상이 폭발할 때 플레이어가 긍정적 망상과 부정적 망상 중 한쪽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플레이어는 발생한 사건과 장소를 정리해야 하는데, 이 두 가지 요소를 어떻게 선택하느냐에 따라 스토리 전개와 엔딩이 바뀐다. 다 필요 없고, 핵심 키워드가‘ 미녀들에 둘러싸임’ 과‘ 망상’ 인데 사야 하지 않겠냐?
IMAGE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
9 6 maxim July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