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Winter Korean | Page 5

이제 시작입니다!

로란도 카나사스 페레즈 목사( 이끼또스, 페루)
이끼또스는 관광 도시입니다. 거리마다 요란한 장식으로 관광객을 유혹하는 옷가게와 상품 가게가 즐비하며 맛난 냄새를 풍기는 식당들이 가득합니다. 관광객을 실어 나르는 크고 작은 쿠르즈 배들이 아마존 강줄기 따라 오고가며, 고운 색깔의 타일을 붙인 유럽식 집들이 길가에 늘어서 있습니다. 그러나 이와 같이 평온하고 부유해 보이는 겉모습이 전부가 아닙니다. 오랜 세월 영적인 황폐함으로 이끼또스의 내면은 깊은 병에 걸려 점점 곪아가고 있습니다.
이끼또스는 성적 타락, 알콜 중독, 마약 중독, 아동 성폭행 및 미성년자 매춘, 부정부패와 동성 연애 등의 죄악들로 골머리를 앓고 있는 곳입니다. 이끼또스를 사랑하는 많은 사역자들은 주님의 때가 하루 빨리 임해 이끼또스의 영적 회복이 이루어질 수 있기를 위해 간절함으로 기도해 왔습니다.
저는 지난 2016 년 7 월 김한희 세계선교센터의 아바 페루 목회자 컨퍼런스에 참가해 이응신 목사님을 통해 페루 땅을 향해 선포하게하신 하나님의 비젼에 대해 처음 듣게 됐습니다. 저의 심장은 주체할 수 없을 만큼 두근거리기 시작했습니다. 아바 페루 컨퍼런스를 통해 이끼또스의 청소년들을 말씀으로 무장시켜 회복의 역사, 부흥의 기적을 이루실 것이라는 확신이 일어났습니다. 그 후 이끼또스의 상하고 병든 영혼들을 구원해 주시길 소원하는 목회자와 청소년 지도자, 그리고 리더들과 함께 성령님의 역사가 우리 고장에도 일어나길 위해 간절함으로 간구했습니다.
우리의 연약함을 알고 계시며 우리의 작은 신음조차 귀 기울여 주시는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부르짖음을 들으사 2017 년부터 이끼또스에서도 아바 페루 청소년 컨퍼런스가 개최되도록 응답해 주셨습니다. 이끼또스 지역의 방황하는 청소년들을 불러모아 성령 충만한 주의 복음의 용장들로 변화시켜 나가는 일을 감당할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신 것입니다. 벌써부터 제 마음은 흥분되어 집니다. 좋으신 하나님께서는 우리 중에 시작하게 하신 그 놀랍고 귀한 일을 마치기까지 역사해 주실 줄 믿습니다. 이끼또스의 청소년들이 복음 들고 세상을 향해 나아가게 될 날을 믿음으로 소망하며, 이끼또스의 아바 페루 청소년 컨퍼런스를 위해 더욱 기도로 응원해 주십시오. 이끼또스! 이제 시작입니다.
이끼또스를 향해 하늘 문을 열어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불우한 어린 영혼들을 사랑으로 찾아와 주신 주님을 경배하며, 이끼또스를 위한 여러분의 간절한 기도가 더욱 필요합니다 www. coj. org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