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first Magazine | Page 49

maxim promotion

이제 곧 다가올 봄 . 또 혼자 보낼 생각하지 말고 방법을 좀 찾아볼까 ?

밸런타인데이도 혼자 . 화이트데이도 혼자 . 지나간 기념일 부여잡지 말고 , 자 이제 먼저 봄날을 준비해 보자 . 봄은 여름으로 이어지고 여름은 가을 , 가을은 겨울 . 올해 연애의 첫 단추는 그래서 잘 껴야 돼 !
by 김진욱
화이트데이 : 결전의 날 ‘ 남성이 사랑하는 여성에게 사탕을 주며 사랑을 고백하는 날 .’ 화이트데이의 사전적 정의다 . 그런데 뒤따라 나오는 구절이 별로네 . ‘ 연인을 주제로 한 매달 14일의 기념일 중 하나 .’ 태어날 때부터 이성이라곤 엄마와 누나뿐이고 그나마 누나는 형같고 ...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수확률 0 % 에 빛나는 솔로 P군에겐 이 지옥 같은 화이트데이가 영 못마땅하다 . 사실 ... 초콜릿을 주고 싶은 사람이야 있지 . 교내 토익 수업 때마다 맞은편 앞자리에 앉는 A양 . 살짝 올라간 입꼬리에 박보영을 닮은 선한 눈매가 매력적인 그녀를 몰래 몰래 훔쳐본 게 어언 한 달 . 자리도 가깝건만 같은 스터디에 소속되지 못한 탓에 아직까지도 말 한 마디를 못 건 게 함정이다 . 그래 . 봄이 오기 전 끝을 내리라 . 결전의 날은 이번 화이트데이다 !
이상형이 뭐라고 ?!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 했던가 . 일단 가까운 자리를 무기로 A양과 친구의 얘기를 경청해보기로 했다 . 마침 시작된 그녀들의 이상형 대화 ! 응 ? 그래 ... 눈매가 시원시원한 사람이 좋다고 ? 이상형이 유승호라고 ? 놀란 나머지 단춧구멍만 한 눈이 미세하게 조금 커졌다 . 십 년도 넘게 싸이 닮은꼴로 불리고 있는 내가 A양의 눈에 찰리 없었다 . 휴우 ..
어떻게 하지 ? 한숨만 연거푸 쉬다 집에 돌아오는 길목에는 화이트 데이를 기념한 초콜릿 상품들이 편의점 가판대를 가득 채우고 있다 . 지금 초콜릿이 문제가 아니다 . 떴는지 안 떴는지도 구분이 안 가는 한결같은 이 작은 눈부터 처리가 시급하다 . 연애라고는 2D밖에 모르던 지난날을 탈출하고 싶다고 !!
친구야 나 어떡하지 ? 개강 전 곰팡이 핀 자취방을 청소할 요량으로 올라온 절친 L군과 급히 술 약속을 잡았다 . 묵묵히 한탄을 들어주던 그가 추천해준 것은 바로 무쌍눈매교정 . 이제야 고백하는 거지만 제2의 인생을 살기 위해 대학 입학 전에 무쌍눈매교정 시술을 하고 올라왔다고 한다 . 무쌍눈매교정은 눈꺼풀 올림근 ( 상안검거근 ) 을 실로 묶어 눈을 크고 또렷하게 만들어 주되 , 무쌍을 유지하도록 시술하여 자연스럽게 개선하는 수술 방법이다 . 굳이 부담스러운 쌍꺼풀을 만들지 않아도 또렷하고 시원시원한 인상으로 변할 수 있단 말이지 ? 돌잔치 MC 2년 경력에 빛나는 L군의 언변에 현혹된 나는 결정타로 일주일 정도면 회복 가능하다는 얘기에 시술을 결정했다 . 그래 ! 나도 눈만 커지면 유승호 뺨친다 이거야 !
이번 봄은 혼자 걷지 않을 거야 .
결전의 날까지 드디어 D-7일 . MVP성형외과 에서는 수술 시간도 짧고 , 회복 기간도 딱 그 정도면 충분하다고 한다 . 눈꺼풀이 두꺼운 탓에 결과가 좋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눈 상태에 따라 절개와 비절개가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환자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맞춤 시술로 걱정할 필요가 1도 없다는 최고의 대답이 돌아왔다 . 심지어 숨겨져 있던 내 눈동자가 크고 까매서 다이내믹한 인상 변화가 기대된다는 과분한 칭찬까지 겸해서 말이다 ! 이번 밸런타인데이 . 초콜릿은 그저 도울 뿐 ! 가벼운 현질로 끝판왕 캐시템을 얻었으니 두려울 게 없다 . 이제 월드스타 싸이가 컴백해도 움찔할 필요도 , 괜스레 울적해질 필요도 없다 . 하나님 ! 저도 이제 예쁜 여자 친구랑 벚꽃길 걸을 수 있는 거죠 ?
현경배 원장
성형외과 전문의 진료분야 : 눈 , 가슴 , 리프팅
▶ 現 MVP 성형외과 대표원장
▶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 대한 두개안면성형외과 정회원
▶ 대한 성형외과 의사회 정회원
▶ 국제 미용성형외과학회 회원
우리가 궁금했던 눈매교정의 모든 것 ! MVP 성형외과 현경배 원장님이 속 시원히 대답했다 !
Q . 무쌍눈매교정은 기존 눈매교정과 어떻게 다른가요 ? 눈꺼풀이 눈동자를 가리고 있어 졸리고 피곤해 보이는 경우 , 보통 눈매교정수술로 크고 또렷하게 바꿀 수 있습니다 . 하지만 기존의 수술방법은 쌍꺼풀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도 어쩔 수 없이 쌍꺼풀을 같이 만들면서 눈매교정을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쌍꺼풀을 만들지 않으면서 작은 눈을 크고 시원하게 만드는 수술방법이 바로 무쌍눈매교정입니다 .
Q . 무쌍눈매교정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 수술 후에도 쌍꺼풀이 생기지 않으므로 , 눈이 시원하게 커졌음에도 이미지가 느끼하다거나 과도하게 바뀌지 않으며 부담스러운 느낌이 들지 않고 본인만의 개성을 살리면서 이미지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 또한 기존의 눈매교정이나 쌍꺼풀 수술과 달리 겉으로 드러나는 흉이 생기지 않아 , 티가 거의 나지 않습니다 .
Q . 남자들이 해도 부담스럽지 않을까요 ? 여성들의 대부분은 오히려 쌍꺼풀이 생기기를 원하며 , 눈매교정까지 동시에 받아 크고 시원한 눈매에 쌍꺼풀까지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 무쌍 눈매교정 전체 수술의 90퍼센트 이상이 남성분들입니다 . 부담스럽지 않게 이미지 변신을 꾀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상담을 받고 있습니다 .
Q . 군인들도 짧은 휴가기간에 받을 수 있는 건가요 ? 눈꺼풀 피부 상태에 따라 사람마다 각기 다르지만 , 비절개 무쌍눈매교정은 약 20 ~ 30분 , 절개 무쌍눈매교정은 30분 ~ 1시간 정도면 수술이 끝나고 , 전신마취도 하지 않으며 당일 퇴원합니다 . 수술 이후 짧으면 약 3일 , 길어도 일주일 정도면 충분히 회복이 되어 , 9박 10일의 정기휴가 기간을 활용하면 무리 없이 휴가기간 동안 수술이 가능합니다 .
March 2017 maxim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