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first Magazine MAXIM_2017_05_new | Page 73

MAXIM PROMOTION

부처님의 자비는 왜 나만 비켜가는 걸까 ? 제 소원 한 번만 들어달라고요 !

석가탄신일마다 여자친구 만들어달라고 부처님께 빌었다 . 하지만 사라지지 않는 카카오톡 화면의 1 처럼 매년 내 소원은 무시당했다 . 우리 엄마는 세상에서 내가 제일 잘생겼다는데 ! 도대체 뭐가 문제인 걸까 ?
by 김장미
여친아 널 사랑해 . 보고 싶다 . 태어났니 ? 부처님의 자비로 이번 석가탄신일도 평일이다 . 물론 약속은 없다 . “ 부처님이 오시니 마중 나가봐야지 .” 늦은 저녁 , 설거지를 하던 엄마가 집구석에서 좀 나가라는 말을 순화해서 말씀하셨다 . 엄마 , 부처님도 남자야 . 29살 모태솔로 . 안 간다고 하려는 순간 엄마의 손끝에 달린 식칼이 반짝였다 . 조그만한 눈을 비비며 집 근처 사찰로 향하는 나 . 친구들은 다들 여자 친구랑 데이트 간다던데 . 복잡한 심경을 다스리며 스님이 내어주신 산채비빔밥을 받아 들었다 . 한 숟가락 들어 올리려는데 서로에게 밥을 먹여주는 커플들이 보인다 . 정말 어디에나 있구나 . 바퀴벌레 같은 놈들 . 근데 비빔밥이 왜 이렇게 짜지 . 스님이 걱정스러운 눈으로 나를 바라보신다 . 아 , 비빔밥에 떨어지고 있는 게 내 눈물이구나 . 아씨 . 안 그래도 작은 눈에 눈물까지 고이니 앞이 보이지 않는다 . 내 인생도 스님의 머리처럼 밝아졌으면 !
내 별명은 세수머신 학창시절 , 수업 도중에 선생님들은 나만 보면 세수를 하고 오라고 했다 . 졸려 보인다나 뭐라나 . 지긋지긋한 세수 소리 듣기 싫어 억지로 눈을 부릅뜨다 보니 이마에 주름살만 깊게 패었다 . 반 아이들은 처음에는 세수머신이라고 나를 놀리더니 나중에는 선생님 ,
심지어 짝사랑 아이 앞에서도 놀려 큰 오해를 사게 했다 . 생각하다 보니 화가 나 페이스북에 접속했다 . 그때 나를 놀린 망할 놈들 . 공부도 안 하고 담배만 피우던 놈들이니 지금쯤 고생하고 있겠지 ? 놈들의 이름을 검색했다 . 빌어먹을 ! 모두 예쁜 여자 친구와 찍은 사진을 올렸다 . 또렷한 눈매에서 자신감이 뿜어져 나왔다 . 니체가 말했다 . 신은 죽었다고 . 나는 한 가지를 더 알게 되었다 . 그럼 부처님은요 ?!
불알친구에게서 낯선 남자의 향기가 난다 오랜만에 중학교 친구에게 한 잔 하자는 문자를 보냈다 . 나와 같은 눈매를 가진 탓에 통하는 게 많았다 . 이 친구는 뭘 꼬나보냐며 일진들에게 많이 맞았었다 . 먼지 나게 맞는 모습을 볼 때면 차라리 졸려 보이는 게 낫다는 생각도 했다 . 약속 장소에 나갔는데 친구가 보이지 않는다 . 전화를 했더니 내 옆에서 누군가 말했다 . “ 야 , 나 여기 있잖아 !” 응 ? 누구세요 ? 처음 보는 사람이 나를 보며 싱긋 웃고 있었다 . 이빨이 누런 거 보니 내 친구가 맞다 . 무쌍눈매교정을 했다는 그놈 . 어리둥절한 나를 보며 놈이 말했다 . “ 신은 죽었지만 의느님은 건재하셔 .”
내 인생의 MVP로 다시 태어나는 거야 ! 쇠뿔도 단김에 빼라고 . 다음날 , 친구가 추천해준
병원에 찾아갔다 . 내가 이렇게 서두른 이유는 스승의 날이 코앞이기 때문 . 매년 중학교 동창회가 열리는 날이기도 하다 . 두고 봐라 . 빠듯한 시간에 걱정했는데 7일이면 거뜬히 회복한다고 말씀하시는 원장님 . 게다가 1시간이면 수술이 끝나는 건 물론 쌍꺼풀 없이도 간단히 시원한 눈매로 교정이 가능하단다 . 워낙 눈이 작고 눈꺼풀도 두꺼운 탓에 결과가 좋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눈 상태에 따라 절개와 비절개가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최적화된 맞춤 시술로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다는 대답을 들었다 . 기쁜 마음으로 침대에 누웠다 . 크흑 . 눈에 먼지가 들어갔나 . 남자는 태어나서 세 번만 울어야 한다던데 이틀 만에 두 번이나 울었다 . 기쁨의 눈물은 언젠가 만날 그녀에게 바치리 !
현경배 원장
성형외과 전문의 진료분야 : 눈 , 가슴 , 리프팅
▶ 現 MVP 성형외과 대표원장
▶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 대한 두개안면성형외과 정회원
▶ 대한 성형외과 의사회 정회원
▶ 국제 미용성형외과학회 회원
우리가 궁금했던 눈매교정의 모든 것 ! MVP 성형외과 현경배 원장님이 속 시원히 대답했다 !
Q . 무쌍눈매교정은 기존 눈매교정과 어떻게 다른가요 ? 눈꺼풀이 눈동자를 가리고 있어 졸리고 피곤해 보이는 경우 , 보통 눈매교정수술로 크고 또렷하게 바꿀 수 있습니다 . 하지만 기존의 수술방법은 쌍꺼풀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도 어쩔 수 없이 쌍꺼풀을 같이 만들면서 눈매교정을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쌍꺼풀을 만들지 않으면서 작은 눈을 크고 시원하게 만드는 수술 방법이 바로 무쌍눈매교정입니다 .
Q . 무쌍눈매교정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 수술 후에도 쌍꺼풀이 생기지 않으므로 , 눈이 시원하게 커졌음에도 이미지가 느끼하다거나 과도하게 바뀌지 않으며 부담스러운 느낌이 들지 않고 본인만의 개성을 살리면서 이미지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 또한 기존의 눈매교정이나 쌍꺼풀 수술과 달리 겉으로 드러나는 흉이 생기지 않아 , 티가 거의 나지 않습니다 .
Q . 남자들이 해도 부담스럽지 않을까요 ? 여성들의 대부분은 오히려 쌍꺼풀이 생기기를 원하며 ,
눈매교정까지 동시에 받아 크고 시원한 눈매에 쌍꺼풀까지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 무쌍 눈매교정 전체 수술의 90퍼센트 이상이 남성분들입니다 . 부담스럽지 않게 이미지 변신을 꾀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상담을 받고 있습니다 .
Q . 군인들도 휴가 기간에 받을 수 있는 건가요 ? 눈꺼풀 피부 상태에 따라 각기 다르지만 , 비절개 무쌍눈매교정은 약 20 ~ 30분 , 절개 무쌍눈매교정은 30분 ~ 1시간 정도면 수술이 끝나고 , 전신 마취도 하지 않고 당일 퇴원합니다 . 수술 이후 짧으면 약 3일 , 길어도 일주일 정도면 충분히 회복이 되어 , 9박 10일의 정기휴가 기간을 활용하면 무리 없이 휴가 기간 동안 수술이 가능합니다 .
May 2017 maxim 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