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first Magazine MAXIM_2017_05_new | Page 142

MAXIM INDIA
안녕 , 에이미 ! 인도판 맥심의 11주년 특별 화보를 장식해줘서 고마워요 . 맥심은 당신을 사랑합니다 . 우리의 일방적인 사랑은 아니길 ... 저도 다시 맥심에 나오게 되어 너무 즐거워요 . 여러분을 다시 만나니 너무 재밌네요 .
그럼요 . 재미 하면 우리죠 . 지난번 화보 촬영할 때는 집에 불도 지르고 그랬잖아요 . 이 얼마나 신나요 ? 맞아요 . 그때 촬영 세트장에 흥이 넘쳤죠 . 전 맥심이랑 찍은 모든 화보가 다 맘에 들어요 . 가장 최근에 촬영한 건 부드럽고 그윽한 감성 사진이었죠 . 오늘 촬영도 정말 좋았어요 . 마지막까지 표정을 변덕스럽게 바꿔가면서 촬영하는 게 너무 재밌어요 . 이런 촬영을 하게 돼서 기쁘고 고마워요 . 근데 저 촬영할 때마다 점점 연기가 느는 거 같지 않아요 ?
완전 동감이에요 . 평소에도 그렇게 감정 표현이 풍부한가요 ? 네 맞아요 . 사석에서도 그래요 . 근심 걱정 없이 속 편하고 , 매사에 긍정적인 편이에요 . 한 번 사는 인생이잖아요 . 최대한으로 즐겁게 살아야죠 .
촬영장에 어머니가 오셨어요 . 어머니도 참 재밌으시던데 , 두 분 사이가 진짜 좋은 것 같아요 . 저는 잘 모르겠는데 사람들이 저랑 엄마랑 완전 판박이래요 . 엄마는 어딜 가든 재밌고 사랑과 정이 넘치는 분이세요 . 아 , 저랑 엄마랑 목소리가 똑같거든요 ? 그래서 제 전화를 엄마가 받으면 사람들이 저랑 계속 통화하는 줄 알더라고요 .
이번 화보에서는 당신의 다양한 표정과 분위기를 포착하려고 했어요 . 아까 뻐큐 날리는 모습도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 설마 진심인가요 ? ( 웃음 ) 아뇨 그럴 리가요 . 그냥 촬영 자체가 재밌고 역동적이어서 한번 해봤어요 . 화보에 약간의 재미요소 하나 끼얹는 건 괜찮잖아요 ?
괜찮아요 ! 저흰 좋아요 . 더 해주세요 . 그런데 현실에서 여자들은 남자들이 욕하는 모습을 별로라고 생각하죠 ? 전 누가 장난이나 농담을 치면 그대로 받아치는 주의거든요 ? 물론 적당한 수위라면 받아주겠지만 너무 지나치면 안 되겠죠 . 욕은 , 여러분 , 꼭 필요할 때만 쓰세요 . 안 그러면 못 써요 .
좋은 지적입니다 ! 그나저나 지난번에 본 이후로 어떻게 살았나요 ? 오 , 완전 롤러코스터 탄 것 같았어요 . 좋은 의미에서 많은 변화가 있었어요 . 영화도 몇 개 더 찍었어요 .
정말 좋은 경험이었어요 . 특히 인도 남부 쪽에서 촬영했던 경험이 저에게 큰 영감을 줬어요 . 아 , 그리고 채식을 시작했어요 . 전반적인 식습관과 건강관리 측면에서 많은 변화가 생겼어요 .
영화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요 , < 로봇2 > 의 주인공을 맡아서 명배우 라지니칸트 , 인도 최고의 액션 스타 악쉐이 쿠마르 등과 함께 작업하게 됐어요 . 촬영은 어땠나요 ? 대단한 경험이었어요 . 라지니칸트 씨는 완전 신사에요 . 슈퍼스타인데도 불구하고 정말 친절해요 . 배울 점이 많은 분이었어요 . 악쉐이 씨랑 저랑 만나는 장면은 아직 촬영을 안 했어요 . 하지만 그 분과 만나서 같이 작업할 순간이 무척 기대돼요 .
이상형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같은 남자라고 들었어요 . 당신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방법은 뭐가 있을까요 ? 그런 인간계를 뛰어넘는 존재가 되는 것 말고요 . 진짜 재밌어야 해요 . 여자는 자길 웃게 하는 남자에게 끌릴 수밖에 없어요 . 전 약간 짓궂은 농담도 괜찮아요 . 자신을 지나치게 진지하게 포장하려 하지 않고 , 열정과 의욕이 넘치고 , 또 친절하고 . 제 이상형은 그런 남자예요 .
인도 맥심이 그동안 해온 소셜 캠페인 # MakeHerSmile ( 여자를 웃게 하라 ) 도 같은 맥락인 것 같아요 . 여자를 존중하고 그들을 행복하게 해주면 당신도 행복하다는 너무 당연한 이야기죠 . 여자를 웃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아주 쉬워요 . 그냥 그녀의 말에 귀 기울이고 집중하세요 . 여자를 행복하게 하는 소소한 것들을 잘 기억해두시고요 . 거기서부터 모든 게 시작이죠 .
특별히 기억에 남는 로맨틱한 선물이 있다면요 ? 엄청 오래전 일인데 , 어떤 남자가 저만을 위해 추억을 담은 책을 만들어준 적이 있어요 .
하 , 우리가 그걸 이기긴 힘들겠네요 ... 대화 주제를 바꿉시다 . 평상시의 당신 모습이 어떤지 궁금한데요 ? 패션에 관심이 많아서 옷을 잘 차려입는 걸 즐겨요 . 엄마 말로는 어릴 때 맨날 선머슴처럼 하고 다녔다는데 , 저 소녀소녀한 것도 좋아해요 . 그거랑 동시에 킥복싱 , 가라데 같은 무술도 연마하긴 했지만요 . 그러고 보니 저 완전 잡식이네요 .
남자 친구의 스타일도 그럼 매우 중요하겠네요 ? 아주 중요하죠 . 남자는 자신의 외모와 스타일에 자신감을 가질 때 멋있어요 . 디자이너 브랜드 명품으로 휘감을 필요 없어요 . 그냥 자신만의 스타일이 있으면 돼요 .
스타일도 스타일이지만 암내 , 발냄새 같은 체취 때문에 고민하는 남자들도 많죠 . 맞아요 . 나쁜 냄새는 절대 안 돼요 . 만약 남자 보는 기준을 가지고 1부터 10까지 점수를 매기면 , 체취의 중요도는 10점 만점에 8점 ? 그 정도로 중요해요 . 남자는요 , 좋은 향이 나야 해요 . 늘 !
1 4 0 maxim May 2017